정력제 전문점 아카히게약국
정력제 전문점 아카히게약국

일본 남녀정력제 전문점 아카히게약국

오사카 난바 센니치마에도오리라는 큰 길을 따라 아이아이하시스지(相合橋筋)로 가는 도중에 아카히게약국(あかひげ薬局)이 있는데 남녀정력제전문점(男女精力剤専門店)이라고 써 있다.

성에 관한 고민 해결 전문점(性の悩み解決専門店)이라고도 써 있다.

아카히게라는 말은 아카이(赤い)라는 빨갛다는 형용사와 수염을 뜻하는 히게(ひげ)가 붙어서 된 말인 것 같은데 결국 빨간수염약국이 된다. 그래서그런지 온통 빨간색이다. 일본에서도 빨간색이 성적인 것을 나타내는 것일까?

제츠린코나(絶倫粉)라는 말도 보이는데 제츠린(絶倫)이라는 말은 기량이 월등하게 뛰어날 때 쓰는 말로 정력이 뛰어나다라는 말을 정력절륜(精力絶倫だ)이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 가루로 된 정력제인 듯 하다. 성분을 보니 방울뱀, 자라, 허브 등 정력에 좋을 만한 것이 들어 있다. 아카히게약국은 일본전국에 11개의 점포가 있는 것으로보아 대도시에 하나 씩은 있는 것 같다.

정력제 전문점 아카히게약국 광고판
아카히게약국 광고판

도쿄 신주쿠역에서 어느 일본의 상품권판매소 위에 설치된 아카히게약국의 광고판이다.

남자에게도 여자에게도 잘 듣는 정력제(男にも女にもよく効く精力剤) 발기력감퇴, 조루, 불감증 등 ' 언제든지 가벼운 마음으로 상담하세요(お気軽にご相談ください) 라고 적혀 있다.

아카히게 약국은 도쿄, 오사카, 나고야에 각각 두 곳씩 있고 히로시마, 후쿠오카, 삿포로에 각각 한 곳씩 있는 것으로보아 위 도시들이 일본을 대표하는 큰 시장이라고 할 수 있겠다.

아카히게약국홈페이지

일본 성인비디오 판매점 / 일본 성인용품점 / 일본의 풍속 후조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