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정보사이트:자퐁 국내관광정보 일본관광정보 일본어무료강좌
일본여행기 > 일본여행정보 > 주제별일본여행 > 일본여행기 > 신주쿠 나고야 교토

일본여행기
부산 - 오사카
오사카항
오사카 - 고베
고베 - 아리마온천
아리마온천
신주쿠 - 가와구치
사이타마 (가와구치)
도쿄 (간다)
도쿄 (다카다노바바)
도쿄 (간다 - 신주쿠)
도쿄 (사기노미야 - 아사가야 - 기치죠지)
도쿄 (간다 - 아키하바라)
도쿄 (아키하바라)
도쿄 (우에노)
도쿄 (이케부쿠로)
도쿄 (니혼바시)
도쿄 (아사쿠사바시)
도쿄 (가미나리몬)
도쿄 (바쿠로쵸)
도쿄 (하라주쿠)
도쿄 (다케시타도리)
도쿄 (하라주쿠 - 시부야)
도쿄 (시부야)
도쿄 (하마마츠 - 오다이바)
신주쿠 - 나고야 - 교토
교토 - 후쿠오카
후쿠오카 텐진
후쿠오카 - 벳푸온천
오이타 (유후인온천)
오이타 (아마가세온천)
후쿠오카 - 부산

신주쿠→나고야→교토

신주쿠 JR 버스 신주쿠 JR 버스 터미널 : 도쿄에서 나고야 까지는 버스로 약 5시간 정도 걸립니다. 신주쿠역 신미나미구치(新南口)로 나와서 버스터미널에 도착했는데, 사진처럼 보도에 버스터미널임을 알리는 조명이 보이자 한국사람들이 재미있다는 듯이 보고 있었습니다. ※ 지도 새창으로 열기: 나고야,교토

나고야역

나고야역 나고야역에 도착했습니다.

나고야역 나고야역앞 지도

나고야 역 앞에 JR버스정류장 ( JRバスのりば) 이라고 써 있어서, 교토에 갈 때는 버스를 타고 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고야 역앞 나고야역 심야버스를 타고 왔기 때문에 시간이 남아서, 나고야성까지 걸어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약 2~3키로미터 정도 됩니다.

일본의 후조쿠 : 역 앞에 있는 큰 길을 따라 걷다보니 작은 강이 나왔습니다. 조금 더 걷다보니 큰 길 옆에 요시노야(吉野家)가 있기에 나고야의 규동(쇠고기덮밥:牛丼)은 어떤 맛일까? 하는 생각으로 규동을 먹었습니다.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관람안내

이윽고 나고야성에 도착했습니다. 입장료 어른 500엔을 내고 들어갔습니다.

나고야성 나고야성 한국말로 ' 환영합니다. 나고야성에 ' 라고 써 있었습니다.

나고야성 보수공사 때문인지 성의 건물지붕에 올려 놓는 조각상을 밑에서 전시하고 있었습니다. 용처럼 생긴 잉어네요.

나고야성 일본 관광객들이 안내원의 깃발을 따라서 줄지어 쫒아가고 있었습니다.

나고야성 나고야성 : 성의 건물 중에서도 중심이 되는 가장 높은 건물을 천수각(天守閣:てんしゅかく) 라고 합니다. 조금 전에 본 잉어조각은 아마도 천수각에서 떼어낸 것일 것입니다.

나고야성 나고야성 : 일본의 관광팜플렛을 보면 항상 나고야성이 나옵니다. 그래서 이곳에 오면 멋진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불행히도 오늘은 공사중이었습니다.

나고야성에서 바라본 시내 나고야성 위에서 바라본 나고야 시내의 모습입니다.

맛차 아이스크림 나고야성 매점 나고야성을 구경하고 나왔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 찬 것이 먹고 있었는데, 마침 맛차(抹茶)아이스크림을 팔고 있었습니다. 맛차는 녹차를 갈아서 만든 차를 말합니다. 300엔 이었습니다.

나고야시청 나고야 시청 : 나고야성을 나오면 나고야시청이 보입니다. 건물이 꽤 오래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곳에서 지하철을 타고 친구를 만나서 갑니다.

나고야 구로가와 나고야 구로가와 나고야 북구 구로가와

나고야에 구로가와(黒川) 라는 곳에 도착했을 때 배가 너무 고팠는데, 마침 모닝커피세트를 싸게 파는 곳이 있어서 커피숍에 들어가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이라 밥 먹자고 할 수는 없는 일이었습니다. 길도 모르고 교통도 불편해서 이곳에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나고야역 다코야키(たこ焼き) 가게

친구를 만난 다음에 나고야역으로 다시 돌아왔는데 식당가를 지나다보니 다코야키를 파는 가게가 있었습니다.

나고야역 소바 가게 나고야역 소바 가게 다코야키는 식사로는 무리이기 때문에 소바를 먹기로 했습니다. - 일본의 소바와 우동 -

로얄파크인 나고야 로얄파크인 나고야 : 나고야역 앞에 있는 숙박업소인데 코카콜라 조형물이 재미있어서 찍어 봤습니다.

나고야 버스 터미널 날도 더운데 여행하랴 일하랴 몸이 이만저만 피곤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교토까지는 버스를 타고 가면서 쉬기로 했습니다.

일본 고속도로 휴게소일본의 고속도로 휴게소

교토

교토역 교토역 버스정류장 버스로 교토역에 도착했습니다.교토역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는데, 오늘 밤 묵을 우타노유스호스텔에 가기 위해서, B4 승차장에서 닌나지(仁和寺)행 버스를 탔습니다. 다음은 교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