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여행정보 > 주제별일본여행 > 일본여행기 > 도쿄 아사쿠사바시

일본자유여행: 도쿄 아사쿠사바시

스미다가와 유스호스텔 도쿄 스미다가와 유스호스텔 (東京隅田川ユースホステル)

어제 밤에 유스호스텔에 도착했습니다. 처음 오는 곳이었지만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 두었기 때문에 어두울 때 왔는데, 아침에 나가려고 보니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 지도 새창으로 열기: 아사쿠사 , 스미다가와

아사쿠사바시역 아사쿠사바시(浅草橋) 역

아사쿠사바시(浅草橋)역입니다. 이 역 주위에는 폭죽이나 장난감같은 장식품을 파는 가게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일본전통인형인 기메코미닝교(木目込み人形)의 재료와 완제품을 파는 가게도 많이 있었습니다.

아사쿠사바시의 폭죽가게 완구,폭죽가게

일본인형재료가게 인형(人形)이라고 써 있는 간판이 많이 보이는데, 이곳에서 전통인형을 팔고 있습니다.

일본전통인형 기메코미닝교(木目込み人形)

인형을 파는 가게 중에는 완제품을 파는 곳도 있지만, 가격이 싼 것은 재료가 들어 있는 상자를 구입한 다음에, 자기가 직접 만들어야 되는 상품입니다.

빌딩간판 빌딩

빌딩에 어떤 회사가 입점해 있는지 보세요. 2층은 서점이고, 3층은 마작하는 곳, 4층은 레스토랑, 6층은 술집, 7층은 인형재료가게, 8층은 아가씨들과 술마시는 퍼브 ...

 

도시락가게 도시락 가게

일본은 혼자 사는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도시락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가격도 싸고 간단히 먹을 수 있지요. 어떤 메뉴가 있는지 보세요.

스가신사

규동 요시노야

오늘 아침에 여기서 규동(쇠고기덮답) 먹었어요.

파출소 파출소 건물이 인상적이네요.

코끼리의 상아를 이용한 제품을 도매하는 가게라고 써 있는데 어떤 곳인지 궁금하군요....

일본여학생 중에는 미니스커트에 루즈삭스 신은 학생들이 많은데, 이 여학생들은 단정하군요.

패밀리레스토랑 데니즈

맥도널드 햄버거와 커피 맥도널드

야카타부네 야카타부네 (屋形船)

미꾸라지요리를 파는 가게 입니다. 우리나라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비싸다고 하네요.

스미다가와 스미다가와(隅田川): 도쿄만으로 흘러가는 강입니다.

스미다가와 스미다가와

노숙자들이 천막을 치고 생활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고마가타바시

고마가타바시(駒形橋)

스미다가와에는 이렇게 작지만 많은 다리가 걸려 있습니다.

애들한테 길 좀 물어보려고 했더니 도망가더라구요. 요즘은 이상한 어른들이 많아서 그렇게 교육을 받는 것 같습니다.

아사쿠사 가미나리몽 아사쿠사를 대표하는 절(센소지:浅草寺) 입구에 있는 문을 가미나리몽(雷門)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아사쿠사 가미나리몽